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대한신경손상학회

제24회 대한신경손상학회 정기학술대회 및 신경계 간호사 연수교육 / 일시 : 2017년 5월 27일(토) / 장소 : 계명대학교 의과대학 내 존슨홀

초대의 글

대한신경손상학회 회원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2017년 한 해가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바쁘신 가운데도 항상 학회를 아껴주시는 선생님께 먼저 감사를 드립니다.
그간 우리학회에서는 정기학술대회 발표 이외에 서로 모여 환자의 치료나 진료 현장에서 겪는 어려운 문제들을 토론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학회에서는 자유 토론, 발표 등 을 통하여 신경손상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합니다.

신경손상학회는 뇌와 척추를 동시에 다루는 핵심 분야 입니다.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고취하고 진료 현장에서 겪는 다양한 문제점을 토론하여 새로운 식견을 넓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믿습니다. 두개의 중요 주제를 정하여 심도 있는 리뷰와 discussant 를 통한 debate 되는 문제점을 허심 탄회하게 자유 토론함으로써 학문의 심도를 높이고자 함입니다.
뇌와 척추 손상의 최신 지견에 관심이 있으신 모든 선생님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바쁘신 일정이 있더라도 시간을 내시어 참여를 꼭 부탁드립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Neurotrauma Focus 2018 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신경손상학회 회장 조병문 드림.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50, 407호(서초동, 동아빌라트2타운)

T. 02-523-6811 / F. 02-523-6812